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 수제버거 맛집] 뉴욕아파트먼트

Food/합정

by 미현바리 2024. 1. 31. 22:19

본문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수제버거 맛집인 뉴욕아파트먼트 소개해드릴게요! 합정 수제버거 맛집으로 추천해 드리는 뉴욕아파트먼트에 다녀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합정 수제버거 맛집인 뉴욕아파트먼트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정보, 화장실,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주문하는 법,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보시러 가실까요?

 

<합정 수제버거 맛집 뉴욕아파트먼트>

 

1. 위치 및 기본정보

 

 

 

*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 14 마포 한강 2차 푸르지오 상가 217호 (합정역 9번 출구에서 306m)

* 영업시간: 매일 11:10 - 23:00

* 전화번호: 0507-1408-7626

* 생방송 투데이 2542회,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 예약, 포장, 반려동물 동반

* 제로페이

 

2. 외부 모습

 

외부 모습 1외부 모습 2외부 모습 3
외부 모습

 

뉴욕아파트먼트는 상가 내에 입점이 되어있습니다. 합정역 9번 출구에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데 저는 상가에 있는 줄 모르고 지도 보고 갔다가 앞에서 뱅뱅 돌았어요ㅜㅜ 푸르지오 안 상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외관이 무슨 포토존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너무 독특하고 예쁘게 꾸며있었어요 ㅎㅎ철문을 열고 들어가면 포토부스까지!

 

3. 웨이팅 정보

 

웨이팅웨이팅 존
웨이팅 정보!

 

웨이팅이 있을 경우 캣치테이블 키오스크로 웨이팅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전 평일 저녁 8시 반? 쯤 가니까 웨이팅 없었어요.

문 앞에는 웨이팅 하는 분들을 위한 좌석도 준비되어있었답니다.

 

3.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

 

화장실은 입구 앞에 어디에 있는지와 비밀번호까지 적혀있었습니다. 남, 녀 화장실 구분되어 있고 출입문 왼쪽으로 나가셔야 합니다.

내부에 없고 상가 내에 있어요.

 

4.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입구 좌석 1음료피규어
입구 쪽 좌석, 인테리어

 

입구 쪽 좌석은 4인용 테이블 4개 정도 보였고 안쪽에 자리가 더 있었어요! 엄청 넓더라고요? 인테리어는 약간 햄버거집보다는 pub이나 바 같은 느낌의 조명이었어요. 사장님이 피겨를 좋아하시는지 앞에 피겨도 엄청 많았습니다 ㅎㅎ 물이랑 냅킨, 소스는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피겨 옆에 있음)

 

그리고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더라고요? 방송을 틀어두셨었어요 ㅎㅎ 이미 유명했던 곳~

 

내부 좌석 1안쪽 좌석
안 쪽 좌석

 

안쪽 좌석도 다 4인용 테이블로 있었고 미국 느낌이 나는 액자들, 신기하게 생겼던 조명까지 엄청 분위기 있었어요.

좀 더 프라이빗 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안쪽 좌석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5. 주문하는 법

 

키오스크
키오스크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미리 와있는 제 지인들이 미리 주문을 해줬어요! 요즘은 키오스크가 너무 잘 돼있어서 편리한 거 같아요.

 

6. 메뉴판

 

메뉴 1메뉴 2메뉴 3메뉴 4메뉴 5
메뉴판

 

메뉴는 세트 메뉴, 수제 버거 단품 (+추가 옵션), 치킨, 파스타, 고기류, 사이드, 음료 정말 다양했어요 ㅋㅋㅋ햄버거 전문점이라 햄버거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같이 간 지인이 여기는 햄버거뿐만 아니라 파스타, 치킨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보려고요 ㅎㅎ

 

와인
와인 정보

 

와인, 수제 맥주 종류도 있었습니다. 레드 와인부터 스파클링 모스카토 화이트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7. 메뉴 모습 및 총평

 

바베큐인 뉴욕맥앤치즈버거하와이안 잭 소스 버거
바베큐인 뉴욕(13.5), 맥엔치즈버거 (19.5), 하와이안잭소스버거(14.5)

 

바비큐 인 뉴욕은 흔한 바베큐 소스에 베이컨이 올라간 버거였어요. ㅎㅎ 확실히 소스의 단맛이 너무 강해서 달기만 했던 버거에요..ㅠ 그냥 기본 버거에 바베큐 소스 느낌! (평범)

 

여러분 뉴욕아파트먼트에 가신다면 무조건 맥엔치즈버거 드세요ㅠㅠㅠㅠㅠ저 마카로니가 진짜 아주 맛있어요. 엄청 느끼할 줄 알았는데 체다치즈의 고소함이 햄버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꼭 드셔보세요.

 

하와이안 잭 소스 버거는 잭다니엘을 이용해서 만든 소스라 잭 다니엘의 술맛? 같은 단 맛이었어요.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잘 어울리긴 했어요. 또 양파 튀김까지 같이 있어서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오레오 튀김
인스타 리뷰 이벤트

 

저희는 인스타 리뷰 이벤트를 하기로 하고 받은 오레오 후라이즈입니다. 처음에 이게 뭐야..? 오레오를 튀겼다고..? 이상할 것 같아..

이랬는데 신기하게 생각 나는 맛ㅋㅋㅋㅋㅋㅋ오레오가 바삭하고 (약간 돈가스 같은 느낌) +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달함. 극강의 달달함 조합! 이거 참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한번 꼭 드셔보세요.

 

오늘은 합정 수제버거 맛집인 뉴욕아파트먼트 위치 및 기본정보, 외부 모습, 웨이팅 정보, 화장실, 내부 좌석 및 인테리어, 주문하는 법, 메뉴판, 메뉴 모습 및 총평까지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글>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후암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후암점 소개해드릴게요! 수제버거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바스버거 후암점에 다녀왔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수제버거 맛집인 밥스버

mihyunbly.tistory.com

 

 

[합정 맛집]김앤김대게 킹크랩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대게 맛집인 김앤김대게 합정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킹크랩은 처음 먹어보는데 김앤김대게 킹크랩이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다녀온 합정 맛집 김

mihyunbly.tistory.com

 

 

[합정 카페]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안녕하세요 미현바리 입니다. 오늘은 합정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합정에서 오래 머물고 있는 카페인 빌리프커피로스터스예요. 합정 커피 맛집인 빌리프커피로스터

mihyunbly.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